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BJ 진워렌버핏 스스로 목숨 끊어.."억울함 풀어달라" 라는 말과 함께..

아프리카TV 1세대 멤버로 알려진 BJ진워렌버핏(진현기) 가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8일 부천경찰서는 사망한 것이 맞다며 현재까지는 자살로 추정하고 있으며 추가 조사를 진행중 이라 답변하였다.



진워렌버핏의 사망 소식은 어느 한유튜브 채널에 실시간 방송으로 "진현기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는 말과 함께 가장 먼저 나왔다고 한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에 있어서는 1인 신문 기자 A씨가 최근 2년간 매일 방송에서 진워렌버핏을
힘들게 만들었다 라며 결국엔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이 사안이 널리널리 퍼져 공론화 될 수 있도록 여러 언론사에 뿌려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어떤 한 누리꾼은 진워렌버핏이 방송 중 누군가 보낸 마약을 받게 되었고 신고를 당해 경찰조사를 받았다 라며
그는 지금 정신이 이상해진 상태이고 벌금 구걸 방송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시청자가 후원을 해준다고 해 번호를 받아 통화를 하던 중 방송중에 자위를 했다.
그때 A씨 신문기자가 고소를 도와주겠다고 여성에게 접근해 재판까지 이루어졌다고 한다.


재판 결과 진워렌버핏으느 성희롱 혐의로 유죄 확정을 받고 징역 3년을 구형 받았다.



결국 또 교도소에 들어가는 것이 무서웠던 그는 유서와 A씨를 욕하는 내용을 적은 뒤 건물 20층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한다.

진워렌버핏은 과거 유튜버 "김이브와 결혼하고 싶다" "여고생을 껴안고 싶다" 라는 팻말을 들고 거리에 나와
논란을 일으킨 바가 있다.

또한 알몸 방송을 진행하다 아프리카TV 영구 정지 처분을 받았다.